제발 모두 무사히 살아돌아오길 바랍니다 ㅠㅠ 제발 ㅠㅠ

사망자들 명복을 빕니다..정말 가슴이 먹먹하네요 기분 좋은 수학여행에 이게 웬 날벼락인가요..끝까지 포기하지마시고 꼭 구조해주세요 진짜 맘이 아픕니다ㅠ꼭 기적이 일어나길 바랍니다 정말 정말.


정말 안타깝네요... 얼마전 경주에서 일어난 체육관 붕괴사고가 가시기전에 이런 대참사가 다시 일어나서 너무 슬픕니다. 여러 언론을 통해 소식을 접하고 있는데 사고 원인은 아무래도 항로 이탈이라고 보여집니다 원래 항로와 크게 떨어지지 않았다고 하지만 1마일 2마일이 차이가 무지 큽니다 사고 해역 항로를 보니 돌아갔어야 할 항로인데 섬과 섬사이로 그냥 들어 갔더군요 배가 크면 흘수 배의 깊이도 높기 때문에 연안으로 항해하면 안되는거였는데 무리해서 항로를 잡은것같네요 그리고 여객선은 선장이 두명에서 세명인데 한명은 휴가 대리선장만 승선했고 오전 8시~12시는 3항사와 선장 근무시간인데.선장의 대처가 미흡했네요 본인이 구명정 타고 도망가기전에 구명정 터트리고 승객부터 대피시켰다면 지금보다는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을 구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그건 반드시 책임을 져야 할겁니다 내일은 비가 오겠군요...한명이라도 더 구조가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추위와 어둠에 두려움에 떨고 있을 생존자분들에게 신이 가오가 내리기를....


무사히 전원 구조 되었다고 했을때 다행이라고 생각했는데ㅠㅠㅠㅠㅠ어떻게이럴수가있나요?????????안일한 대응이 더큰 문제를 만들었다고생각합니다!!!!제발무사히 다들 집으로 돌아오셨으면 좋겠어요!!!!!!제발무사하세요!!!